3금융업체


3금융업체순식간에 십여 명의 선원들이 거리로 사라져갔다. 
 이 모든 일이 조금의 혼란도, 낭비도 없이 진행된다. 
 아티유 선장은 모든 사람을 즉시 필요한 곳에서 움직이게 하는 재주가 있었다. 
  "빠르네……."  유리카3금융업체가 중얼거리는 소리를 들으며 나는 엘3금융업체다렌에게 이유를  묻고싶은 기분에 사로잡혔다. 
 물론, 유리카와 나르디에게도. 나조차도 이유를 설명하3금융업체3금융업체기 어려운 이 주장에 다들 찬성한 이3금융업체3금융업체유가 뭐지?  그러3금융업체나 결국 묻지는 못했다. 
  "출발은…… 3시간 후쯤이 좋겠지."  엘다렌이 혼잣말처럼 말하더니 선실 쪽으로 들어가 버렸다. 

  아티유 선장은 모든 지시를 끝내자 선원들을 갑판 한가운데 모이도록 시키3금융업체고, 놀랍게도 각자 뱃전에서 자신의 전투3금융업체 위치를 잡으라고 지시했다. 
 널빤지가 걸쳐져 두 배 사이에 육박전이 벌어질 것을 대비하여 가운데로 좀더 많은 선원들을 배치시켰다. 
 명령을 받은  선원들이일사불란하게 일어서더니 흩어져3금융업체 갔다. 3금융업체
 대부분 항해 중 전투 경험이 있었고, 어디에 자리를 잡아야 하는지 잘 알고 있었다. 
  위치가 대강 잡힌 듯하3금융업체, 아티유 선장은 큰 소리로 말했다. 3금융업체
  "다 됐나! 그럼 그 자리를  기억해 둬라. 만약의 경우, 무슨  일이일어나면 그 자리가 바로 너희 자리다. 3금융업체
 적이 배 전체로 들어오기  전에는 다른 자리로 가는 것은 용서하지 않는다. 
 , 해산!"  갑작스레 상선을 전선으로 바꿀 수 없는 상황, 그리고 뭔가 훈련시키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으로 보아 가장 적절한 조치였다. 
  선원들이 다시 흩어져 분분히 제 갈곳으로 가는데, 나르디가  그것을 가만히 지켜보다가 말했다. 
  "우리가, 언제까지 이 배와 함께 하게 될까?"  아마…… 이스나미르에 도착할 때까지겠지.  그럼, 그 후에 이 배와 승무원들은 어떻게 되는 거지?  사실 더 큰 문제는 이들 마브릴 족이자 세르무즈 국민인 승무원들,심지어 아3금융업체3금융업체티유 선장마저도 우리의 목적지를  알고 있3금융업체지 못하다는 데있었다. 
 우리는 분명 이스나미르로3금융업체 간다. 
 그 때문에 배를 샀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대부업환승론

신용7등급대출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